본문 바로가기
놀고/24.02 Nagoya

나고야 여행 주부 공항 히다지패스 구매, 세븐뱅크 위치, 뮤스카이 발권

by 노란오이 2024. 5. 23.
728x90
반응형

눈내리는 시라카와고를 보기위해

2월 나고야 여행을 떠나게 되었는데요

15시 비행기를 탑승했더니

하늘 위에서 일몰도 볼 수 있었어요

출국심사 초스피드로

20분도 안되어서 통과한거 같아요

이것이 대도시다!!

히로시마에선 1시간 넘게 걸렸는데

완전 초 프리패스로 나왔어요

나고야 = 지브리의 도시인가봐요

지브리 파크가 생기고 나서

나고야 곳곳에서 지브리파크

홍보물을 볼 수 있었어요

공항에서 처음봐서 반가워서 찍었는데

여행 내내 볼 수 있었던 지브리 파크

트래블로그 카드 출금 세븐뱅크 위치

진에어는 나고야 공항 1터미널로 나오게 되는데요

입국장을 나오자마자 좌측으로 돌면

세븐뱅크 ATM을 볼 수 있어요

환전안하고 트래블로그 카드들고가서

여기에서 출금했어요

나고야 공항 히다지패스 구입

출금 후 조금 더 안쪽에 서브웨이를 찾으면

바로 옆에 Central Japan Travel Center

발견가능해요

여기에서 히다지패스를 구입할 수 있어요

나고야역->다카야마

다카야마->시라카와고

기차여행으로 즐기기 위해

히다지패스 1인 12,370엔 구입완료했어요

(인원수 추가 할인 폐지)

 

한국인 관광객들이 많이오기때문인지

한국어 능력자 직원이 계셨고요

히다지패스로 관광객들이 많이 가는

게다, 다카야마, 시라카와고를 갈 수 있어요

시라카와고를 가기 위해서

A승차권을 선택했어요

종이 뒤에 열차 시간표도 적혀 있으니

여행 계획에 참고하세요

아까 받은 티켓도 한국어로 설명되어 있어요

travel center에선

나고야역>다카야마 지정석 표를 받을 수 있고

다카야마>나고야역 지정석은

나고야역 or 다카야마역에서 발권할 수 있어요

다카야마>시라카와고는

다카야마 버스센터에서 티켓을 끊을 수 있어요

그리고 히다지패스의 메리트는

다카야마, 시라카와고에서 사용가능한

기후코인을 인당 2000엔 줍니다(~2/29)

기후코인 입력은 아이폰으로 가능해서

저는 동행 핸드폰에 2개 다 입력했어요

깔끔하게 봉투에 담아준거부터

일본에 왔구나하는 느낌이 나네요

뮤스카이 발권

티켓팅도 했겠다 이제 시내로 가는 특급열차

뮤스카이 발권을 하러 왔어요

 

발권하는 방법 친절하게 다 써있어서

어렵지 않았어요

작은 티켓이 승차권

큰 티켓이 지정석 티켓이에요

지정석만 구매가 가능하길래

왜 이렇게 만들었을까 생각해봤는데

승차권 구매 없이

스이카로 들어갈 수 있겠더라구요

 

뮤스카이 발권이 어려우신분들은

공항 <-> 나고야역 특급 티켓을 아래 사이트를 통해

한국에서 미리 준비해 가실 수 있어요!!

 

나고야 공항 이동 - 나고야 공항 철도 중부국제공항역 ↔ 메이테츠 나고야역 에어포트 편도 티

공항역과 나고야역 사이를 빠르게 오가는 열차를 이용해 보세요! [이 티켓의 매력 포인트!] • 중부국제공항과 메이테츠 나고야역 사이를 빠르게 이동해 보세요. • 양쪽 역에서 모두 승차 가능

www.myrealtrip.com

뮤스카이는 아니지만 특급열차도

공항에서 나고야역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서

많이들 이용하시더라구요

QR코드를 받아서 찍고 들어가기만 하면 끝!!

큰 티켓 넣지 말고 작은 티켓 넣으라고

아주 친절하게 적혀있어서

실수할 걱정 없어요 ㅋㅋㅋㅋ

작은 티켓을 넣어주세요

환승하는 곳 진짜 가깝고요

뮤스카이 시간도 딱딱 맞아서

여행 첫날부터 일이 술술 풀리는 느낌

여기에도 지브리파크 침투!

한국 AREX와 비슷한 느낌

어딜가나 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급행은

비슷비슷한 느낌이에요

다른건 캐리어 보관하는곳에

고정하는 봉이 있다는거!?

AREX에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가끔 열차 덜컹거리면

돌아다니는 캐리어가 있더라구요

시내로 가는방법엔

뮤스카이 외에 라피트도 있지만

중간에 한번 갈아타야한다고해서

뮤스카이를 탔어요

덕분에 엄청 편리하고

빠르게 시내에 도착했어요

20-30분만에 시내에 도착했어요

숙소 체크인 후 나고야의 명물 된장돈까스를

먹으러 가볼게요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됩니다~~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