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광장시장 육회비빔밥 창신육회 다녀온 솔직후기

by 노란오이 2023. 1. 29.
728x90
반응형

설 연휴에 육회비빔밥이 너무 먹고 싶었어요

육회비빔밥과 소고기뭇국 타령을 했더니

광장시장에 가자고 하더라구요!

광장시장을 가면 육회는

항상 자매집에서 먹었지만

방문했을때 설 연휴라 영업을 안해서

다른 곳을 다녀왔습니다.

광장시장의 창신육회를 다녀왔어요!

참고로 내돈내산의 후기입니다 ㅎㅎ

 

창신육회 4호점

영업시간:10:00-21:50 (21:20 라스트오더)

주차X

포스팅하려고 보니

가게 사진을 안 찍었더라구요? ㅎㅎㅎ

급하게 지도에서

업체등록사진을 가져왔습니다.

 
 

오전9시 오픈시간에 맞춰갔더니

영업을 안하는 곳도 있더라구요!

저는 영업중인 창신육회 4호점으로 다녀왔어요:)

창신육회의 메뉴판입니다.

육회비빔밥(보통) 2개에

광장시장을 지나오니까 전냄새가 고소해서

녹두빈대떡도 1개 주문해줬어요

오늘도 시작된 먹부림 고고~

 

 

기본찬으로 소고기 뭇국을 줘요 ㅋㅋㅋㅋㅋ

육회비빔밥 못지 않게 소고기 뭇국 타령을 했더니

여길 데려왔더라구요 ㅎㅎ

 

제 무의식중에 광장시장이 있었나봐요ㅋㅋ

고기도 많이 들었고 맑은 국물의 소고기국입니다.

잘보니까 무가 없네요?ㅎㅎ

소고기국 타령을해서 그런지 굉장히 맛있게 먹고

한번 더 리필했어요!

창신육회 육회비빔밥이 나왔습니다.

여기는 무생채가 올라가는게 특징인가봐요

고추장도 따로 주셔서

기호에 맞게 뿌려서 드실 수 있어요

육회비빔밥을 쓱쓱 섞어줬어요

육회가 꽤 많이 들어있었어요!

조금 덜 비벼진 것 같지만 아마도 기분탓일거에요 ㅎㅎ

녹두빈대떡도 나왔습니다.

양파간장과 먹어주면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요!

기름을 먹어 고소한 녹두전에 새콤달콤한 양파간장

콕콕 먹으니 아주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녹두전 먹으며 명절 감성 느끼고 왔습니다:)

(집에 있는 전은 언제 먹죠??ㅎㅎ)

요렇게 한상차림 차려주고 와구와구 먹었어요

명절에도 원하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니 행복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자매집과 비교하자면

자매집 육회비빔밥에는 배가 들어있어서

사각거리는 느낌과 달콤함이

육회와 잘 어우러졌었거든요

창신육회 육회비빔밥

무생채가 들어있어

아삭거리는 식감을 주고 매콤했습니다.

초딩입맛인지 저는 자매집이

좀 더 맛있었다고 느꼈어요

맛있게 먹었지만

두번 방문하기엔

조금 아쉬운 맛이었습니다.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