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고/알쓸정보

리브모바일 무제한 요금제 번호이동 셀프개통 후기! (혜택 최대로 받는법 /추천인 energy91)

by 노란오이 2023. 3.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노란오이입니다

드디어 통신사 노예계약에서 탈주했어요

와아아~

 

온가족 결합할인에 묶여있었지만

엄마, 아빠, 동생 배신하고 탈주 ㅎㅎ

이번에 알뜰폰으로 갈아탔습니다

*제가 선정한 알뜰폰의 조건 3가지*

1. 요금이 가장 저렴할것
2. 무제한 요금제
3.이벤트 혜택 or 지속적인 혜택

여러가지 알뜰폰 요금제를 비교한 끝에

제가 선택한건 리브모바일 요금제 입니다!

셀프개통은 이전에 해봐서

특별하게 어렵지 않았지만

번호이동도 셀프개통 가능할까 싶었거든요?

하지만 어렵지 않았어요

만19세~36세까지는 무제한 요금제가 할인

특별한 조건 없이 나이에만 해당 되면 할인해줘요

타통신사는 3만원대라 고민할게 없더라구요

이 외에도 공무원, 군인, 시니어도 할인요금제가 있어요!

그리고 리브모바일 요금제 가입하면

유심도 무료에요!!

다른 통신사 가입하려고 반값 유심 샀는데

알아보니 리브모바일이 더 이득이더라구요

오전에 신청하면 당일배송까지 해줬어요

저는 리브모바일 요금제

청년희망 LTE 11G로 가입했습니다.

11G + 일 2GB + 3Mbps를 기본제공해요

사실 LTE무제한7GB상품과 고민했는데

1Mbps는 동영상 보기에 불편하다고해서

유튜브의 노예인 저는 위 요금제로 골랐어요 ㅎㅎ

이제 요금제를 골랐으니 개통해볼게요!

개통시간에 맞춰서 순서대로 진행만하면

바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리브모바일 번호이동은

월~토 10:00~20:00만 가능해요

저는 기존통신사 유플러스였는데

유플러스망으로 번호이동도 가능하더라구요 ㅎㅎ

 

개통전에 앞서 추천인 혜택 받고 갑시다!

개통시 추천인 입력만 하면 스타벅스 커피쿠폰2장

추천받은 사람은 KB포인트리를 받을 수 있어요

추천인 적는게 무조건 이득이니까 꼭 적으세요

혹시 없는 분들은

제 아이디 energy91 입력부탁드려요:)

 

리브모바일 멤버십도 있는거 아시나요?

알뜰폰중에 멤버십있는거 처음봤어요

멤버십 가입 버튼 누르면 손쉽게 가입가능해요

가입하면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저의 멤버십 등급은?

 

저는 프리미엄스타 등급이에요

올해 4번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원하는 쿠폰 신청하면 문자로 수신이 됩니다

 

편의점이나 스타벅스 쿠폰이 들어있어서

실생활에 쏠쏠하게 이용가능하겠더라구요

개통하자마자 받아서 이용한건 안비밀이에요

유심을 신청하면

리브모바일 셀프개통, 리브모바일 번호이동 방법이

양면으로 적힌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어요

따라하기만 하면 셀프개통 끝!!

필요한 준비물은 오직 wifi환경입니다

 

그 외에도 리브모바일 요금제 가입하시면

제휴카드 할인, 인터넷 결합까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저의 개통후기가 도움되셨다면

추천인 energy91 입력부탁드려요!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