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고/알쓸정보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하기(주소 확인)

by 노란오이 2021. 8. 5.
728x90
반응형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에서 핀번호가 적힌 메일을 저에게 발송했다고 합니다.
만원이상이면 핀번호를 보내주고 십만원 이상이면 출금이 가능합니다. 출금을 하려면 당연히 핀번호가 등록되어 있어야겠죠??
애드센스 오랜만에 들어와봤는데 내가 만원이나 수익을 창출하다니 감동이다. 😭😭

우편으로 PIN을 발송했다고 하는데 요새 메뚜기처럼 주소지를 옮겨다니고 있어서 주소가 어디로 되어있더라...? 잘 모르겠더라구요ㅜㅜ

PIN다시보내기가 있지만 일단 주소를 확인해야쥬~!

애드센스 홈으로 가줍니다.
지급을 클릭!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이라네요~
그래 내가 지금 그래서 확인하러 왔잖앙 알려줘!!

지급창을 쫘라락 내리면 설정이 나옵니다.
여기서 설정관리 클릭!하면 바로 발송된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주소가 아니면 변경하고 다시 PIN발송을 하면 되는데 웬일인지 덜렁이인 제가 주소를 똑바로 적어놨더라구요ㅎㅎ뿌듯😁
2주~4주라고 하니까 기다려봅니다.

PIN 우편 받으면 다시 후기로 찾아올게요~~~~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