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강릉 중앙시장 아침식사 가능한 소머리국밥 맛집 "광덕식당"

by 노란오이 2023. 3.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노란오이입니다!

요번 주말에 강릉으로 나들이 다녀왔어요

제가 다녀왔던 강릉 중앙시장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친구가 강릉에 20년동안 살았는데

여기 어렸을때부터 다녔던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들어가기전부터 기대감 뿜뿜~

참고로 아침식사도 가능해요ㅎㅎ

*참고로 내돈내산 리뷰*

강릉 중앙시장에 진입하면 소머리국밥 골목이 있어요!

강릉을 여러번 왔지만 소머리국밥 골목이 있는지는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ㅋㅋ

역시 현지인들이 아는 맛집은 다른 것인가 싶네요

국밥 골목으로 쭉 들어오면

오늘의 목적지인 강릉 중앙시장 맛집 광덕식당입니다!!

"광덕식당"
강원 강릉시 중앙시장길 22-3

영업시간:07:00~20:00
B.T 15:30~17:00
매주 화요일 휴무
전화:0507-1319-6851
강릉 아침식사 가능, 강릉 현지인 맛집

가마솥에 팔팔 끓여지고 있는 오늘의 재료들

입구부터 맛집의 포스가 팍팍 나지 않나요??

매장 앞에 간단하게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테이블 간격이 넓지는 않지만

좌석은 꽤 많이 마련되어 있어요!

국밥집이라서 회전률이 높아

순식간에 손님이 들어오고 빠지더라구요 ㅎㅎ

*강릉 중앙시장 맛집 광덕식당 메뉴*


특허출원한 소순이도 보이고

소순이가 뭐냐구요? 소머리국밥+순두부에요 ㅎㅎ

(사실 이런 메뉴 처음봄)

예전부터 유명했다던 소머리국밥도 보이네요!

다먹어보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소머리국밥 특1개(11.0) , 순대국밥 기본1개(8.0)

주문했습니다.

TIP

 

고민되시면 소머리국밥을 추천드려요!!

광덕식당의 대표메뉴이기도 하고

순대 먹고 싶어서 순대국밥 시켰는데

머릿고기의 쫄깃함이 남달라요

보통도 많아보였는데 친구가 특시켜서 놀랬는데

특으로 시킬 가치가 충분합니다요

 

국밥집 김치 답게

무김치는 시원함이 돋보이고

배추김치는 짭짤하니 밥도둑이더라구요 ㅎㅎ

광덕식당은 셀프바가 있어

김치를 원하는만큼 무한리필 가능합니다!

제가 시킨 순대국밥이에요 ㅎㅎ

순대국밥도 머릿고기를 섞을 수 있습니다

당면순대+머릿고기가 가득 들었습니다!

순대국밥도 진짜 맛있었는데

여기 들어있는 머릿고기가 쫠깃쫠깃해서

담엔 꼭 소머리국밥 먹을거에요 ㅎㅎ

요건 친구가 시킨 소머리국밥이에요

사진찍으니까 친구가 요렇게 들어줬어요

전체사진도 찍은지 알았더니

정신없이 흡입하느라 사진이 없네요 ㅜㅜ

국물도 어찌나 맛있는지 밥말기도 전에

국물 반이상 사라졌어요 ㅋㅋㅋㅋ

육수 추가 요청드리니까 흔쾌히 리필해주셨습니다

 
 

자리마다 소금과 다대기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 친구의 이름은 불대기!! 아주 매운 다대기입니다

 

진심 매워요 ㅎㅎㅎㅎ

맵부심 부리면서 듬뿍 넣으면

지옥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그게 나야)

다대기를 넣으니까 느끼함이 확잡히면서

새로운 얼큰한 국밥이 되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그냥도 충분히 맛있었기 때문에!!

저는 다대기 없이 먹는 소머리국밥이

더 맛있었어요:)

수육도 쫀득쫀득 야들야들 하니 넘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배불러서 더 못먹는게 슬퍼요 ㅜㅜ

 

개인적인 총평

강릉 중앙시장 맛집으로 추천!

오전7시 오픈으로 강릉 아침식사로도 가능

강릉 현지인 맛집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소머리국밥도 든든하니

강릉 중앙시장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ㅎㅎ

3월 말쯤 강릉/속초 나들이 2탄 계획중인데

그때 또 방문생각중인 국밥 찐맛집이에요

다음엔 수육을 노려보겠습니다!

강릉 중앙시장 맛집으로 광덕식당 완전 추천드려요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