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3.09 Osaka

오사카 교통패스 메트로패스(지하철패스) 2일권 가격 난바역 교환 후기

by 노란오이 2024. 4.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노란오이입니다

오사카 교통비 만만치 않네요

교통비가 생각보다 비싸서

패스권을 끊어서 신나게 돌아다녀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저는 시내를 돌아다닐거라서 메트로패스를 끊었어요

난바역에 있는 패스 교환소

찾기 어렵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밖에서 안으로 들어가면 찾기 쉽더라구요

그 외에 오사카 매트로패스를

교환할 수 있는 곳들

위치 참고하세요

메트로패스 인터넷으로 예약하고

신나서 교환하러 가는길이에요

이때까지는 어떤 문제가 발생할지 알지 못했어요

 

가는길에 있었던 슈퍼마리오카트 뽑기

어머 이건 뽑아야햇!!

 
 

그러나 택도 없었다고 합니다

오늘도 기부천사 노란오이가 나타났다!!ㅜㅜ

이때부터 문제가 발생한걸 알아차렸어요

구글맵이 제대로 작동안하기 시작했거든요

그나저나 오늘 비온다며 이렇게 화창한데

우산챙겨서 왔으면 짐될뻔했겠네

역시 기상청은 믿을게 못 되는거 같아요

우에다 리커샵 지나가다가 발견했는데

아침 이른시간이라서인지 오픈 안했더라구요

 

구글지도가 멈춰서 잘못된길로 가다가 돌아왔어요

새벽에 심심해서 유튜브를 시청했는데

호텔 wifi가 아니라 데이터를 써버려서

전부 소진해버렸더라구요 ㅜㅜ

유일하게 작동하는건 카톡뿐

오늘 하루 아날로그 여행을 보내게된 플팡이에요

교환 큐알코드도 안떠서 기다리고 기다린끝에 받은

오사카 메트로 2day pass 되겠습니당

인터넷에서 만원정도 되는 금액에 구입했어요

제가 구매한 오사카 메트로패스 마이리얼트립 링크 첨부할게요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https://api3.myrealtrip.com/partner/v1/marketing/advertising-link/2GFbRT

 

오사카 교통패스 - [QR교환권] 오사카 지하철 패스 (오사카 메트로 패스) 1/2일권

오사카 메트로와 버스를 원하는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이용해 보세요! [ 이 교통패스의 매력 포인트! ] • 일본 오사카를 여행한다면 필수인 교통패스! • 오사카 메트로, 시티 버스 전선을 무제

www.myrealtrip.com

원래 오전에는 우메다에 들렀다가

오후에는 나라를 가려고 했는데

인터넷이 안 되어서 도시를 벗어나기가 싫어졌어요

그 결과 메트로패스는 하루만 사용했어요 ㅋㅋㅋㅋㅋ

멍청 소비 해버렸어요

 

아침은 간단하게 샌드위치를 샀는데

안먹고 들고다니다가 야식행이 되었습니다

돈까스 샌드위치 맛있더라구요!

 

그외에 기타 빵들도 하나같이 맛있어보였어요

난바역 미도스지선 타러 왔어요

미도스지선 제가 묵은 토호호텔에서는

완전 반대라서 진짜 멀더라구요 ㅜㅜ

숙소 입지의 중요성 여기서 느끼고 갑니다

난바역은 처음보는거마냥 낯설었는데

우메다역에 내리니까 햅파이브관람차가 보이더라구요

여긴 와봤던게 확실해!!

익숙한듯 이국적인 느낌 뿜뿜

우메다가 확실히 도시같은 느낌이 더해서 좋더라구요

혹시나 다음이 있다면 우메다에 숙소를 잡아야겠어요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