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3.09 Osaka

오사카 난바 여행 24시간 영업하는 kohyo 마트

by 노란오이 2024. 4. 9.
728x90
반응형

숙소 근처에 24시간 영업하는 마트가 있다니!!

늦은시간에 갈 곳 없는 저에게

한줄기 빛 같았던 마트 쇼핑 바로 출발합니다 뿌뿌

밖에서 언뜻 봐도 크기가 꽤 컸어요

들어가기 전부터 너무나 신났어요

과일이며 야채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구경할 재미가 났어요

과일코너에서 썰어놓은 수박을 발견해서 한개 담았어요

소고기들 마블링이 장난없던데

가격이 착해서 한번 찍어봤어요

우동, 츠케멘, 소바 종류인거 같은데

즉석식품류를 끓이면 과연 사진과 같은 비주얼일까

궁금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저녁에 오면 마트세일하는거는

일본이나 한국이나 비슷한가봐요

 

마트에 즉석식품 코너가 빠질수 없죠

생각보다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합리적이었어요

편의점에서 보았던거 같은

동글동글한 주먹밥도 있었어요

쌀의 원산지를 알고싶은 저는

일본어 까막눈인 관계로 패스ㅜㅜ

디저트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구요

KOHYO마트에도 위스키 있어요

비싼 위스키들은 유리케이스 안에 들어있는거

일본 어딜가나 똑같아서 재밌었어요 ㅋㅋㅋㅋ

새벽시간에는 구매 불가능했던걸로 기억해요

우리나라보단 어딜가도 주류가격이 참 착해요

갑자기 모엣샹동 발견해서 찍어봤어요

와인종류는 일본이나 한국이나

가격이 비슷비슷한거 같더라구요

 

호로요이도 발견했는데

하이볼 종류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잭다니엘x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이

눈에 들어와서 안 살 수 없었어요

 

이것은 고난의 스타벅스 원정기 끝에 얻은

바닐라시럽이에요 ㅋㅋㅋㅋ

드럭스토어에서 구입한 물품과

캐리어 한편에 차곡차곡 정리해줬어요

참고로 곤약젤리는 예전 일본여행에서

구입한적이 있어서 아무생각 없이 구매했는데

이제는 한국에 반입불가물품으로 바뀌었어요!

여행중에 알아서 저의 간식이 되었답니다 ㅜㅜ

곤약젤리 구매하실분들은 튜브형으로 구매하세요

커피, 물 그리고 맥주랑 하이볼

슈퍼드라이 아사히도 한캔 구매해서

냉장고에 넣어줬어요

썰어놓은 수박과 551호라이만두는 보관했다가

내일 아침에 먹기로!

정리하자마자 꺼내진 잭다니엘하이볼

자기전에 마시려고 꺼냈는데

음... 잭다니엘 맛도 나고

코카콜라 맛도 나는데

두개가 섞이니까 자강두천 같은 맛이라서

별로였어요 ㅜㅜ 하이볼 선택 실패!

자고 일어나서 다음날 아침으로

교자만두랑 아사히, 수박까지 야무지게 먹었어요

숙소에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데워서 먹었는데

하루 지나서 먹어도 꿀맛이더라구요

교자만두가 얼마나 맛있었는지 만족도가 높아서

다음날 또 551호라이만두 들렀어요 ㅋㅋㅋㅋㅋ

아침식사를 했으니 또 외출에 나서야겠죠!?

다음 오사카여행 후기에서 만나요~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