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배달음식 리뷰우

가성비 넘치는 소소떡볶이 공릉점 배달후기

by 노란오이 2021. 9. 28.
728x90
반응형

소소떡볶이는 3~4인분에 6,900원이라는 가성비 넘치는 가격의 떡볶이에요.

엽기떡볶이 먹고 싶었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고민하고 있던 찰나 유튜브 떡볶퀸의 영상에서 보았던 소소떡볶이가 보이는게 아니겠어요. 

맛이 궁금하기도하고 리뷰가 많고 리뷰들이 호평일색이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전자렌지 사용가능한 용기에 담겨서 와요!

투명비닐 압착보다는 뚜껑있는 용기에 담겨 오는게 좋더라구요.

보통 한 번에 다 섭취하기는 무리라 두세번에 나누어 먹게 되는데 일단 뚜껑이 있는점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저는 소소떡볶이 2단계에 깻잎토핑을 추가했어요.

뚜껑을 열었는데 치즈가 생각보다 진짜 많이 들었더라구요.

비엔나사리+치즈는 추가금 천원인데 이정도면 정말 꼭꼭 추가해야하지 않나 싶어요.

깻잎은 떡볶이안에 같이 끓여져서 올지 알았는데 토핑으로 올려주셨네요.

요청사항에 남기면 같이 끓여주신다고 합니다. 몰랐지뭐에유 ㅎㅎㅎ

크기 비교를 위한 제 손이에요! ㅎㅎㅎㅎ

양은 진짜 3~4인분정도 되는 것 같아요. 이날 점심, 저녁으로 먹고도 남아서 냉동실에 얼려서 보관중입니다.

깻잎을 추가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또보겠지떡볶이랑 비슷한맛이 느껴졌어요!

소소떡볶이 2단계는 치즈가 들어있어서인지 신라면과 불닭볶음면의 사이정도의 매운맛이었습니다.

매운걸 좋아하신다면 주저없이 3단계를 추천드려요!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