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배달음식 리뷰우

엽떡 로제 떡볶이 월계점 배달 후기

by 노란오이 2023. 2. 20.
728x90
반응형

어쩌다가 광고를 봤는데

굽네 남해마늘바사삭이 나와서 마늘치킨??

이거다싶어 시키려고했는데 후기를 보니

제가 생각한 알싸한 마늘맛이 아니더라구요

결국 치킨 취소후 엽떡행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리하여 오늘은 서론이 길었지만

결론은 엽떡 로제떡볶이 리뷰에요 (내돈내산)

 
 
 
 
 
 
 
 
 
 
 
 
 

 

땡초불닭발동대문엽기떡볶이 월계점

서울특별시 노원구 광운로 39

땡초불닭발동대문엽기떡볶이 월계점

서울 노원구 광운로 39

영업시간(배민):11:00~23:50

전화 02-911-8591

밤 11시 넘은 시간이라

엽떡은 다른날 먹어야겠다고 슬퍼했어요

그리고 배민 어플을 켰는데

오잉?? 월계점 23시50분까지네요??

올레!!!!! 언제부터 영업시간이 늘었는가 싶지만

아주 행복하네요 ㅎㅎㅎ

 

빠르게 주문 고고~

로제떡볶이에 베이컨 토핑 추가하고

밀키트도 한개 주문했어요

야무지게 은박지에 포장되어서 온 엽떡밀키트!

사실 전에도 사려고 했는데

직접 끓여먹기 귀찮아서 필요하면 시켜먹지뭐했는데

막상 쟁이니까 아주 든든하고 좋네요!!

오늘은 엽떡 로제떡볶이가 땡겨서

오리지날 + 토핑 베이컨 추가로 주문했어요

오늘도 같이온 쥬시쿨과 단무지

 

소스가 왜 이렇게 많은거야 했는데

기존에 국물 많이 주세요 메모가 안지워져서

국물 한강급 엽떡 로제가 배달이 왔던 것입니다 ㅋㅋㅋ

엽떡 점바점 있다고 하는데

엽떡 월계점은 아주 마음에 들어요 ㅎㅎ

 
 

밑에 숨겨진 엽떡 토핑을 파헤치는 움짤입니다

같이 엽떡 원정대가 되어 토핑을 발굴해봐요!

꾸덕하니 치즈도 쭉쭉 늘어나고

안에 떡, 소시지, 베이컨, 오뎅까지

야무지게 들었더라구요 ㅎㅎ

한번 섞어줬더니 이제 좀 떡볶이 같네요

김치전 비주얼 같은건 기분탓이겠죠 ㅎㅎ

제가 평상시 제일 먼저 공략하는 소시지

한 입 먹자마자

엽떡 특유의 자극적인 맛이 입에 싹 퍼지면서

소시지의 톡톡 터지는 식감이 행복하게 해줬어요

 

떡볶이에서 가장 좋아하는 오뎅

떡볶이에서 가장 좋아하는게 오뎅인데

로제떡볶이에는 잘 안어울리는 느낌이었는데

엽떡은 오뎅도 잘어울리고 맛있었어요 ㅎㅎ

말캉한 떡도 냠냠 먹어주고

 

추가한 베이컨

로제엔 베이컨이 최고입니다.

무조건!!!!!베이컨 추가하세요!!!!

베이컨에 떡 감싸서 먹으면 진짜 최고!!

 

이렇게 엽떡력을 풀충전하고

행복한돼지가 되어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엽떡 로제떡볶이도 아주 맛있구만

 

오늘 포스팅 끝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