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배달음식 리뷰우

[공릉점] 떡깨비 아주매운맛 후기(+추천조합)

by 노란오이 2022. 6. 18.
728x90
반응형

새벽에 엽기떡볶이가 땡겨서 배달어플을 들어갔지만 종료된 이후였다.

물론 떡볶이 소스가 있어서 만들어 먹을 수도 있었지만 만든 떡볶이로 채워지지않는 고느낌 알쥬?ㅋㅋㅋ

차선책으로 엽떡과 비슷한 벌떡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벌떡보다 리뷰나 주문수가 많은 곳을 발견했다.

 

그리하야 주문한 떡깨비 후기~ 아주매운맛이 얼마나 매운지 알려드림!

나도 주문할때 매운맛 단계 고민고민하다가 결정했다.ㅋㅋㅋㅋ

1인세트가 있는점이 굉장히 맘에 들었다. 떡볶이+순대 1인세트로 주문함.(12,000원)

음식양은 일반분식집의 1.5인분정도씩 나오는 느낌.

순대 쫄깃쫄깃하고 무난한 맛인데 뭔가 떡볶이랑 어울리는 조합은 아니었다.

개인적으로 튀김이 더 무난하고 맛있을듯. 

서비스로 주신 오뎅튀김. 오뎅튀김도 무난한 맛이었는데 떡볶이랑 어울리는 느낌은 아니었다.

오뎅튀김은 신전같은 국물떡볶이에 잘 어울리는데 떡볶이가 걸죽해서인지 별로.

 

그리고 이벤트 중이라고 주신 김밥. 김밥은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굉장히 맛있었다.

순대나 오뎅튀김보다는 주먹밥이나 김밥같은 밥류 시키면 후회하지 않을듯하다!!

치즈도 넉넉하게 많이 뿌려주셨고욤~다 먹을때까지 부족하다는 느낌은 없었다.

섞어주면 치즈떡도 있고 메추리알, 소시지도 있다!

치즈랑 싸서 먹어주면 미미!!(美味)

처음엔 안매운데 계속 먹다보면 매운맛이 올라온다. 캡사이신 안쓰셨다고 하는데 맛있게 매워서 좋았다.

엽떡이랑 비교하면 별로 맵지 않은편.

내기준 엽떡 덜매운맛 = 떡깨비 아주매운맛

 

매운떡볶이를 찾으신다면 아주매운맛 추천.

아주매운맛도 엄청맵지는 않은데 맛있게 맵다!

떡볶이랑 사이드가 같이 먹고싶은날은 주문의사있음:)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