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고

삼익가구 수납형침대 조립후 솔직후기 (주의점)

by 노란오이 2021. 9. 29.
728x90
반응형

삼익가구에서 헤드가 포함된 수납형침대를 주문했어요.
침대를 받는데 4주가 걸렸고 시간 조율을 하려면 2주이상 더걸린다고 하셔서 연차였던 제가 하루종일 집에서 외출도 못하고 침대를 기다렸습니다. 배송예정시간보다 조금 늦게 방문하셨어요!

저희집은 아파트이긴하지만 계단이라 추가금이 들었고 보통 한분이 배송오신다고하셔서 다른분들 후기에서 본 것처럼 가구가 깨질까봐 걱정했는데 걱정하지 못했던 곳에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당...ㅠㅠ

가구배달 보통 한분이 온댔는데 두분이 왔어요
이것부터가 문제의 시작이었어요
한분이 초보라서 베테랑분이 왔다갔다하시면서 설치하시더라구요 (침대를 2개 시킴)

그 결과 침대는 깨진곳이 없었으나 보이시나요?

장판에 엄청 큰 찍힘이 발생했어요 ㅠㅠ
인테리어 이번에 새로한건데...또르르
장판찍힘있을수 있음을 고지하였으나 이건 바로 조립안해서 생긴게 아니겠어요?

여러분은 장판 조심하시고 왔다갔다하면서 조립해서 시간단축하려고하시면 순서대로 하나씩 박스깔고 안찍히게 해달라고하세요
삼익가구 설치 후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