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고

어깨 편한 휴대폰 가방 추천 - 캐시랑

by 노란오이 2021. 6. 30.
728x90
반응형

휴대폰 가방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후기.
내돈내산임을 먼저 밝힌다.

요즈음 가방무게가 점점 무겁게 느껴지기 시작해서 어깨가 아파 가벼운 가방을 선호하게 되었다. 집 근처에 나갈때에는 휴대폰만 손에 들고 나가는 일도 잦았다.
하지만 주머니가 없는 옷을 입거나 물건을 구입하게되는 상황처럼 양 손을 자유롭게 쓸 수 없을 때 불편한 경우도 참 많았고 보완을 위해 휴대폰가방을 찾아보게 되었다.

생각보다 휴대폰 가방 제품이 많았는데 나의 기준은
1. 튼튼한 내구성
- 몇번 착용후에 끈이 떨어지거나 제품이 파손된 제품 제외
2. 너무 저렴해 보이지 않는재질
- 너무 저렴해보이면 손이 잘 가지 않을 것 같음
3. 가벼운 무게
- 어깨 통증 안녕을 위해 체인끈 전부 제외
4. 카드포켓 별도
- 카드포켓없는 가방은 카드분실위험 높고 불편해 제외
5. 무난한 디자인
- 너무 알록달록 튀지않는 디자인. 휘뚜루 마뚜루 원함.
6. 가능하면 지퍼가 없을 것
- 휴대폰은 수시로 꺼내기때문에
    지퍼에 손 긁힐까봐 없는제품 선호

나의 모든 기준을 충족하는 제품으로 캐시랑 제품을 선택했다. (네이버 쇼핑으로 구매)
화이트, 카멜, 블랙 색상중 선택 가능했는데 나는 블랙으로 19,800원에 주문했다. ( 사실 여름이라 화이트 사고싶었는데 다른 가방도 화이트로 주문해서 블랙으로 주문함)
예전엔 베이지 컬러가 있었는데 여름엔 안나오는 듯하다.
베이지 있었으면 원픽인데...아쉽다.
주문한지 하루만에 초고속 배송이 왔다.
더스트백에 담겨서 온다.

모서리가 조금 까진 제품을 받아 문의드렸는데 바로 교환처리 해주시고 동시에 택배재발송해주셨다. 그 결과 하루만에 배송받음. 택배 속도 무엇...ㅎㅎ

고가의 제품이 아니다보니 교환이 어려울 수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친절한 서비스와 빠른 사후처리로 인해 오히려 회사의 신뢰도가 상승했다!

교환해주시면서 직접만든 태슬도 추가로 보내주셨는데 쨍한 색감이라 포인트 주기 굿굿! 감사합니당🙈

제품에 손잡이가 있어 양쪽에 달려있는지 알았는데 뒷편에만 있다. 막상 써보니 가방을 자주 여닫게 되어 한쪽만 있는게 더 편하다. 자석으로 여닫을 수 있다.
마감이 튼튼하고 가방뒤에 카드 포켓이 있어 편리하다.

수납공간은 휴대폰+립제품 정도 가능하다.
내 휴대폰은 갤s21이다. 이를 기준으로 설명드리면 가방 안에 휴대폰이 쏙들어가고 똑같은 폰 한개 더 넣을 수 있을 공간이 남는다. 옆으로 뚱뚱한 폰이나 노트 종류 휴대폰을 소유하고 계신다면 사이즈를 자세히 보고 사셔야 할 듯 하다.  휴대폰 립제품 이외에 얇은 카드지갑은 추가 수납 가능할 것 같다.

밖에 잠깐씩 외출할때 들고나가기 좋다!!활용도도 높고 ㅎㅎ 여름이라서 블랙보다는 화이트 추천.

다음에는 코치 가방 직구한 후기로 돌아오겠다.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