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명동] 하이디라오 훠궈 맛집 친절끝판왕

by 노란오이 2022. 10. 26.
728x90
반응형

마라하면 대표적으로 유명한 하이디라오!

유튜브나 블로그 통해서 알고는 있었지만 직접가게 될 줄은 몰랐던곳.

이날은 밍밍이 추천픽으로 가게 되었다. 직접 체험해보니까 더 좋았음.

짜란~ 하이디라오 훠궈!

손님들이 많아서 예약을 하고 오는걸 추천.

예써 앱으로 예약가능했음

영업시간도 굉장히 길어서 야식으로도 즐길 수 있다.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곳

멤버쉽도 있는데 또올까싶어서 일단 패스

네일서비스도 있다고한다.

음식점에서 네일 서비스라니 어마무시한 곳

대륙의 서비스란 이건것인감? 서비스 인정입니닷

훠궈를 2~4가지 골라서 주문하면 된다.

토마토훠궈탕이 가장 유명하다고했다.

셀프소스바에 소스 외에도 죽, 과일도 있어서 가성비 짱짱임.

 
 
 
 
 
 
 
 

하이디라오 메뉴 러쉬!!!!!!!!!!!!!!(궁금하면 확대하기)

메뉴도 개미지옥이다. 종류가 왜이렇게 많은지 결정장애 유발함.

저녁먹어서 이정도만 주문함.

모를땐 모듬이지 그렇고말고

우리는 도야지들임 꿀꿀

주문하면 웰컴푸르트 먼저 줌 (미키 닮아서 졸귀임)

셀프바에서 무한리필 가능ㅋㅋㅋㅋㅋㅋㅋ

소스 종류도 엄청 많은데 취향껏 골라먹으면 된다.

하지만 직원 제조 소스를 따라올 것은 없었다.

김치, 콩나물도 있음

플레이팅이 굉장히 알흠답다.

데코용 깻잎인듯하지만 너역시 샤브샤브가 될 운명이다ㅋㅋㅋ

어디서 밍밍이가 좋은 정보를 보고와서 완자를 유부안에 넣는게 가능하다고 했다.

직원분께 요청하면 요렇게 쏙쏙 넣어줌.

요것이 굉자아아앙히 맛있었다.

토마토&마라훠궈 나옴.

맹물에는 대추를 동동띄워서 주는데 뭔의미인지는 모르겠다.

재료투하!! 냠냠냠냠냠

먹고 있으면 매순간 매의 눈의 종업원들을 통해서 말하지 않아도 모든 서비스가 제공된다.

밀착케어 시스템임. 좋은데 부담스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디라오 특제면을 주문하면 이런 포포몬쓰도 볼 수 있다.ㅋㅋㅋㅋㅋㅋ

꺄하항하면서 봤음. 진짜 2,500원의 행복임 강츄

면이 쫄깃하고 부들한게 맛있었댜.

면이라서 그런가 양념이 강한 마라훠궈로 먹는게 갠적으로는 더 맛있었음.

후식으로 폴로사탕을 주는데 못까고 있으니까 면뽑아줬던분이 사탕봉지도 까주러오셨음^-^

아쉽게도 친절맨 도착과 함께 사탕봉지 제거에 성공함

이렇게까지 친절하다고???ㅋㅋㅋㅋㅋ

대륙의 친절함 스케일을 체험하고 싶은분들은 여기로 오면 행복사 가능.

신기방기한 하이디라오 체험 끝!!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