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2.10 Tokyo

(22.10) 2일차 도쿄 우에노 돈가츠 '야마베'

by 노란오이 2022. 11. 1.
728x90
반응형

남자들이 찬양한다는 돈가츠집 "야마베"

친구가 추천 오지게 해서 방문한 곳

남자들의 입맛 믿어보겠어

11시 오픈시간 딱맞춰갔는데 이미 다들 줄 서 있었다.

나도 대열에 합류함.

2층까지 있어서 오픈하면 줄은 금방 빠진다.

메뉴판. 로스가츠, 히레가츠, 믹스가츠

이 친구들을 보고 '믹스가츠 = 로스+히레' 라는 잘못된 결론을 내린다.

메뉴판을 설명해주셨지만 이미 결론을 내려서 그대로 주문함^-^

대재앙 시즌2 개봉박두!!

녹차 세팅되어 있음.

일본은 녹차가 진짜 빠지지 않는 것 같다.

기다리면서 메뉴를 보는데 뭔가 이상함을 감지함.

생선 꼬리 보입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전갱이 튀김 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한국에서도 생선가스 안먹는 사람이라고!!!!ㅠㅠㅠㅠ

새우튀김이랑 멘치+양파+고기가 섞인 꼬치가 섞여있어서 그나마 다행.

히레가스를 추가로 1개 시켰다.

 

오늘의 교훈 - 가게직원의 설명을 잘 듣자

히레가스는 맛있었다.

밥 양도 진짜 많고 남자들이 좋아할 돈가츠집인듯!!

남자들의 입맛 따봉 드립니다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