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역삼] 주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삼미미BAR

by 노란오이 2022. 12. 7.
728x90
반응형

위스키에 부쩍 관심이 늘어난 친구가 나랑 같이 가고싶다고 한 삼미미

삼만원에 술무제한이라서 3MM라고 ㅋㅋㅋ

 

코엑스 원더라이팅쇼를 보고 가까운 역삼 삼미미로 이동했다.

역삼역에서 굉장히 가까운 삼미미.

찾기 쉬웠다.

사실 모를수가 없는게 골목부터 이렇게 커다란 입간판이 뙇!!

블로그 포스팅에서 많이 봤던 삼미미 내적 친밀감 장난없구만ㅋㅋㅋㅋ

한시간에 삼만원 무제한

생맥주, 와인, 위스키, 하이볼, 칵테일까지 여기는 천국이다

가게 외부에도 메뉴판이 있어서 미리 확인가능하다.

영업시간은 월~금:12PM~4AM / 토~일:12PM~3AM

늦은시간에 와도 이용가능해서 2차로 많이들 온다고 함

우리는 주말9시쯤 방문했는데 앞에 한팀만 있어서 한적하고 좋았다.

첫방문이라고 하자 이용방법 알려주셨다.

안주는 소시지 OR 과일인데 짠거 최근에 하도 먹어서 과일안주 선택함.

주문한 첫잔이 나온 순간부터 한시간이용이 가능하고 더 있을시 자동으로 요금이 추가된다.

 

과일도 맛있는데 감자칩이 미쳤다. 직접 만들었다고 하시는데 트러플냄새 미쳤따리

이게 다 전부 기본안주인거도 미쳤다 ㅋㅋㅋㅋ

첫잔으로 야마유즈시보리 유자사케

일본여행가서 유즈슈 사오려고 했는데 못사서 굉장히 궁금쓰했다고한다

상큼해서 첫잔으로 먹기 좋았다.

불이 들어 오는 술들도 있었다. 다켜놓으니까 예쁘다 ㅋㅋㅋㅋㅋ

불빛이 켜지고 취해서 나는 흥이 오른다~~~

빨간병에 든 술은 스트로베리 맛이 나는데 주문한 칵테일에도 들어갔다고 하셨다.

바텐더분들 쏘 친절하고 설명도 잘해주신다.

초콜릿과 감자칩은 무한리필. 일차로 와도 배가 부른디용? 이차로 어떻게 오는 거지. 급궁금해짐

 

술종류가 몇갠지 찾기도 어려울 것 같은데 척척 찾아주시는거 신기했음

술 잘 몰라도 추천도 해주셔서 재미있게 즐기다 올 수 있었다.

잭다니엘허니가 들어간 웰컴주도 추천. 안좋아하는 사람 없다더니 완전 인정이다 ㅎㅎ

다먹고 나면 아이스크림이랑 숙취해소음료도 챙겨주신다.

마무리까지 완벽함. 몸만 오면되는 곳이다 진짜

다음에 또 오고싶다. 좋은곳 알려줘서 고마워ㅎㅎㅎㅎ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