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광운대 햄버거 혼밥하기 좋은 "프랭크버거 광운대점"

by 노란오이 2023. 4. 8.
728x90
반응형

오늘도 동네맛집으로 돌아온 노란오이입니다!ㅎㅎ

광운대 앞에 혼밥하기 좋은 햄버거집 소개해드릴게요

요새 많이 보이는 프랭크버거 광운대점 다녀왔어요:)

*내돈내산 리뷰*

프랭크버거 광운대점

서울 노원구 광운로 25 1층

영업시간: 11:00 ~ 21:00

전화: 02-942-0232

대표메뉴: 프랭크버거(3.9)

치즈버거(4.9)

프랭크버거 바로 앞에 메뉴판이 있어서

한 번 스캔해주고 안으로 들어갔어요!!

매장이 넓지는 않지만

매장 안에 2~3인석이 두군데 준비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광운대 혼밥할 곳을 찾는 사람들에게도 좋겠더라구요

심지어 혼밥러를 위한 휴대폰 충전기도 있어요 ㅎㅎ

출입구 바로 옆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됩니다

100% 순쇠고기패티로 만든다고

매장 곳곳에 붙어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인지 패티가 타 햄버거집에 비해 맛있어서

프랭크버거를 찾게 되는거 같아요!

예전보다 메뉴도 더 다양해졌어요

저희가 주문한 햄버거가 나왔어요!

햄버거 먹기 편하게 포장되어 나와서

햄버거 소스 샐 걱정없이 먹을 수 있어 굿굿

원래 프랭크버거 감자튀김 도톰했던거 같은데

감자튀김도 얇게 썰려서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바삭바삭한 식감때문에 도톰한거보다

얇은게 좋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ㅎㅎ

위에서부터

치킨버거세트(7.8)

치즈버거(4.0)

프랭크버거(3.9)에요:)

먹보한테 햄버거 두개 가능하다고 했더니

신나서 치킨버거세트에 프랭크버거 추가했어요 ㅎㅎ

그래도 맛있다고해서 뿌듯하네요

갑자기 드는 생각인데

남자들은 왜 이렇게 치킨버거를 좋아할까요??

 어딜가나 꼭 치킨버거를 시키더라구요

아시는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ㅋㅋㅋ

제가 먹었던 치즈버거에요

햄버거에 치즈 추가하면

짭짤하니 풍미가 업되는 느낌이라

저는 치즈버거가 그렇게 좋더라구요 ㅎㅎ

햄버거 번도 촉촉하니

재료와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2~3시쯤 방문했는데 프랭크버거에

사람들이 끊임없이 방문하더라구요 ㅎㅎㅎ

간단하게 한 끼 먹기 좋은 프랭크버거

광운대 혼밥, 광운대 햄버거로 추천해요:)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