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춘천 닭갈비 골목 최애 맛집 "혜정닭갈비" (+주차)

by 노란오이 2023. 4.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란오이입니다

친구가 춘천닭갈비가 먹고 싶다고해서

카카오네비로 검색했는데

평점이 4.9인 닭갈비집을 발견했어요

춘천 닭갈비 골목 맛집인 혜정닭갈비로 출발!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인생닭갈비 찾았어요

앞으로 춘천 닭갈비 먹으러 여기만 올거에요

*내돈내산*

분홍색 간판을 보고 찾아오면 금방 찾아요

저희가 분홍색 간판을 찾아왔거든요ㅎㅎ

춘천 닭갈비 골목 닭갈비집 중에

혜정닭갈비에만 유독 사람이 많아서

춘천 닭갈비 골목 맛집 맞구나 싶었습니다 ㅎㅎ

"혜정닭갈비"
강원 춘천시 금강로62번길 11-1
영업시간: 10:00~22:00 (주말 09:30~22:00)
전화: 033-256-5910
주차: 지하상가 or 브라운5번가 1시간 무료

#혜정닭갈비메뉴

닭갈비는 1인분에 14.0이에요!

근데 1인분양이 300g입니다

실제로 옆 커플이 3인분 주문했는데

양이 많은 편이니 2인분 시키고

추가주문하시라고 하신걸 들었답니다

일단 양이 많아서 좋고

원산지도 전부 국내산이라는 점이 맘에 들었어요

닭갈비 2인분 주문완료!

 

사람 진짜 많은거 보이시죠?

두자리 남았는데 그 중에 한자리 냉큼 차지했어요

벽면에는 사인이 엄청 많았는데

대부분 국회의원들 사인이라서

춘천 현지인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본찬으로 나온 살얼음 동치미

동치미에 살얼음까지 동동 띄워져있어서

시원해서 목 넘김이 좋았어요 ㅎㅎ

닭갈비먹고 동치미 먹으면

목구멍 싹 씻기면서 다시 시작할 수 있는거 아시죠?

 

주문한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철판에서 바로 볶아주는 닭갈비

얼른 익었으면 좋겠어요

포스팅 쓰려고 사진 찍으면서

주변 둘러보고 있는데

음료 냉장고에 1시간 무료주차 가능하다고 써있었어요

혜정닭갈비 오실분들은 지하상가나 브라운 5번가

주차후 계산시 말씀드리면 됩니다!

참고로 저희는 지하상가 주차했어요

갑자기 사장님이 오시더니

사이다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ㅎㅎㅎ

친구의 단골집 산골닭갈비도 사이다를 주시던데

닭갈비 맛집은 탄산음료를 서비스로 주시나봐요 ㅎㅎ

 

직원분들이 돌아다니면서

쉴새없이 닭갈비를 볶아주세요

그리고 맛보기 우동사리도 서비스로 넣어주셨어요!

이렇게 다 퍼주시면 너무나 감사합니다

드디어 닭갈비 완성!

저희 테이블은 할머니께서

열심히 닭갈비를 볶아주셨는데

할머니 너무 귀여우셨어요

저희가 제로 소주 얘기하고 있으니까

새로가 먼저고 진로가 다음이라면서

소주잘알 할머니셨습니다 ㅋㅋㅋㅋ

아가들 많이 먹으라고 하셨어요

 

구멍떡이 들어있어서 안까지 양념이 쏙 배어있었어요

춘천에서는 닭갈비를 쌈싸먹는다고 해서

마늘쌈도 먹었습니다 ㅎㅎㅎ

진짜 양념 왜 이렇게 맛있는건지

춘천 닭갈비 골목 맛집 찾아버린 친구 칭찬해

 
 
 

닭갈비 양이 많더라구요 ㅎㅎㅎ

볶음밥을 하려면 닭갈비를 조금 남겨주세요!

배가 부르지만 볶음밥 먹을배는 있잖아요?

탄산으로 배를 누르고!! 볶음밥 넣어줍시다

 

 

혜정닭갈비 오셨으면 치즈볶음밥(4.0) 필수에요

보통 볶음밥 위에 치즈가 뿌려서 나오는데

여기는 치즈를 아래에 넣고 볶음밥 이불을 덮어줍니다

치즈가 진짜 쭉쭉 늘어나는게

철판위에 굳지 않아서 대왕맛도리에요

포스팅 쓰니까 또 먹고 싶네요

이렇게 저희는 닭갈비 완식에 성공했습니다ㅎㅎ

<총평>

춘천 닭갈비 골목 찐맛집이었던 혜정닭갈비

춘천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한지

거의 빈 테이블이 없이 운영되고 있었어요

푸짐한 닭갈비에 친절한 서비스까지

완전 만족해서 닭갈비+치즈볶음밥 먹으러

춘천 가야겠어요

춘천 닭갈비 맛집 찾으시면 추천드려요!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