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제주 성산 맛집 혼밥 추천 "유메이우동"

by 노란오이 2023. 4.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란오이입니다!

성산일출봉과 숙소를 오가면서 보았던 유메이우동

유명한 집인거 같은데 어디서 봤지 싶었거든요

알고보니까 월정리에서 유명했던 맛집이었는데

성산에도 생겼더라구요~

커피 마시러 나와서 우동 먹으러 가는 사람 나야나

신나게 발걸음을 옮겨봅니다

*내돈내산*

"유메이우동성산점"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중앙로 43-1
영업시간: 10:00 ~ 18:00
064-784-7541

성산 유메이우동에 오게된 이유는

바람이 많이 불어서 날이 추웠기도 했고

성산일출봉 일출 보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여기에서 냥이 영업사원을 만났기 때문에

생각나서 다시 왔어요!

 

가게 밖에서부터 어떤 메뉴 파는지 알겠네요 ㅎㅎㅎ

소고기우동, 곱창우동, 카레인가봐요

매장

 

햇살이 따스하게 들어오는 내부

예상했던대로 인테리어도 굉장히 감각적이었어요

그래서인가 사진이 잘 나와서 사진도 왕창 찍었어요

 

혼밥을 하고 계시는 분이 한분 있었어요!

혼밥 하고 계신 분 바로 옆 좌석에

아침에 만났던 냥이가 앉아있더라구요

 

가운데에 준비되어 있는

식기류와 반찬을 챙겨서 자리로 총총

와이파이도 있으니 필요한 분들은 참고하세요

메뉴

유메이우동 메뉴는 간단하게 3가지!

곱창우동(13.0), 소고기우동(10.0) 1그릇씩 주문했어요

뜬금없는데 티슈 위에 현무암 귀엽네요

드디어 나온 우동!!!

제가 시킨 곱창우동

친구가 시킨 소고기우동입니당

 

면발이 탱글탱글해요

면이랑 곱창을 같이 먹겠다고 젓가락에 끼웠어요 ㅎㅎ

곱창도 잡내없고 부들부들했어요

얼큰한거 땡기면 곱창 우동 드세요!!

해장으로도 좋을거 같아요

 

곱창을 안 좋아하는 친구는 소고기 우동

곱창을 왜 안 좋아하지? 이해할 수 없는 저란 여자

소고기우동 역시 면발이 쫄깃하고 국물이 담백했어요

저는 얼큰파이므로 곱창우동이 맛있었지만

친구는 소고기우동이 맛있었다고해요

(참고로 친구는 변덕파에요)

고기 많이 모아 놨다가 자랑하는 친구

맛있는건 항상 남겨놨다가 마지막에 먹더라구요 ㅎㅎ

저는 맛있는거부터 공략하는 파인데

여러분의 먹는 스타일은 어떤가요??

 

햇살을 쬐고 계신 냥이님

이름이 곱창이래요 ㅎㅎ 첨에 잘못들은줄 알았어요

곱창이 이 날 아파서 병원 다녀왔다고 하더라구요

곱창이가 휴식을 원하는거 같아서

얼른 자리에서 일어났어요

 

진짜 맛있어서 싹 비웠다면서

친구가 찍어달라던 사진 첨부합니당!

저도 국물빼고 싹 비웠어요

<총평>

음식 구성이 깔끔해서

성산 혼밥하기에도 좋아보였던 유메이우동

쫄깃한 면발과 깔끔한 국물이 조화로웠어요

성산 맛집, 성산 혼밥으로 추천해요

성산에 간다면 재방문하려구요

그럼 안녕~~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