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2.10 Tokyo

[22.10] 4일차 도쿄 아사쿠사 간식투어 - 메론빵, 멘치카츠, 립밤, 스카이트리

by 노란오이 2022. 11. 8.
728x90
반응형

오늘은 대망의 디.즈.니.씨를 가는날!

고민하다가 디즈니랜드가려고했는데 이미 예약 마감이더라 ㅋㅋㅋㅋ

그래도 좋아. 디즈니씨는 한번도 안가봤기때문에 선덕선덕

나의 체력을 고려하여 오후권으로 끊었다 ㅋㅋㅋㅋㅋㅋ 냉철한 자기판단

오전엔 뭘할것이냐?

바로바로 아사쿠사 간식쇼핑-!

주말에 다들 아사쿠사 가시나봐요? 사람밭이네 아주그냥

사람들이 많아서 분주한 빵집. 만쥬였던거 같음.

이 기계 신기했다. 빵이 자동으로 찍혀서 포장까지 되어서 나옴.

아사쿠사 메인스트리트 구경하고 장어주먹밥으로 유명한 아사쿠사 우나나로 향했다.

2시간 기다려야한다고해서 포기함. 다음메뉴를 위해 신속히 움직여준다.

화월당의 메론빵!

날이 더워서 나는 아이스 바닐라 메론빵을 골랐다.

같이 온 친구는 메론빵 3개나 샀음

커다란 쿠키슈랑 비슷한 느낌?

겉이 바삭하고 아이스크림이 달콤시원해서 맛있었다!

다음 간식은 멘치카츠 줄이 길어서 우왕좌왕.

멘치는 알겠는데 위에 한자는 뭐라고 써있는거여! 모르겠구먼

한개에 350엔

막 받아서 따끈따끈하고 육즙이 나와서 맛있었다.

가게옆에 먹는공간이 마련되어있었는데 비둘기들이 너무 많아서 무서웠음.

먹으랴 신경쓰랴 바쁨 ㅜㅜ

결국 맘편히 골목 구석에 찌그러져서 먹었다.

다시 구경삼매경

요로시 화장품가게에 들어옴.

날짜별로 립밤, 핸드크림이 구비되어있다.

아이디어 신박함.

나도 내생일 립밤한개 샀다.

선물로 주기에도 너무 좋을듯!

벌꿀향이라던데 아직 오픈안해봤다 ㅋㅋㅋ

도쿄타워 보다 높다는 스카이트리도 보였다.

커피한잔 마시면서 재충전하고 디즈니씨로 출발!!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