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2.10 Tokyo

[22.10] 4일차 도쿄역에서 도쿄디즈니씨(+꿀팁, 불꽃놀이 명당)♥

by 노란오이 2022. 11. 8.
728x90
반응형

아사쿠사일정을 마치고 오후 디즈니씨로 떠난다.

드디어 간다 디즈니씨!

환승편은 버스로 가는게 조금 더 나은듯했는데 다녀온 날이 주말이라 버스에 사람많을까봐 걱정병이 도져버림.

결국 환승환승해서 도쿄역에서 디즈니씨로 가기로 함.

갑자기 왠 도시락?

도쿄역이 워낙커서 벤또며 디저트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서 구경하면서 왔다.

기차 도시락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

도시락 하나도 귀여워 미침

도쿄역에서 디즈니로 가는 열차 환승코스 거어업나 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꿈과 희망의 디즈니랜드, 디즈니씨로 가는거다.

도쿄역 플랫폼에도 디즈니랜드 표식이 박혀있음ㅋㅋㅋㅋㅋ

이것만으로 나 왜 선덕선덕하냐

 

여기서 급행 열차 타면 더빨리 갈 수 있다. 아마도 세정거장이었던걸로 기억함ㅋㅋㅋㅋㅋ

★RAPID 강추★

친구가 특급열차라서 내리라고 했지만 일단가자해서 디즈니씨 무사입성함:)

지하철에서부터 디즈니랜드가 보임.

지하철도 어트랙션으로 바꿔버리는 디즈니성

모두들 우르르 내리는 곳에 내리면 디즈니임^-^

마이하마역에서 하차하면 디즈니 자판기도 있음.

디즈니가서 기념품 구경하고 비교해보고 사려고해야지했지만

잘못된 선택ㅋㅋㅋㅋㅋㅋㅋ 디즈니씨에서 체력다빼고 지하철타고자 하는 인파로 혼잡해서 그대로 숙소옴.

잘있어 자판기야 ㅠㅠ

디즈니랜드 티켓구매함.

스이카...되는거 같았는데 굳이 이 사진을 찍고 싶었다.

DISNEY RESORT 얼마나 영롱하냐구

기차부터 어트랙션이다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귀여울수가

손잡이도 미쳤음.

너무 귀여워서 속으로 깨방정떨다보면

디즈니씨에 입성하게된다.

지구본 하필 퍼랭이만 가득 찍어놨넼ㅋㅋㅋㅋㅋ

선덕선덕해서 제정신 아님

만만한 뒷모습 인증샷 남기고 입장!

이자리를 빌어 내사진 호빗으로 찍어준 밍밍이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디즈니씨 꿀팁 나간다.

★가방은 무조건 가볍게!!! 짐있으면 코인락커 제발 쓰기★

돈 아깝다고 가방 들고다니면 체력 사망해서 티켓 쓰레기됨

예 맞아요 내 경험임ㅠ.ㅠ

주말오후에도 보관가능한 코인락커가 꽤 남아있었다.

입장하자마자 디즈니 친구들은 퇴장!

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가니 나 이제 왔어

바닷속 인테리어 예쁘고요

어트랙션타는건지 알고 왔더니 캐릭터 그리팅ㅋㅋㅋㅋ

인사하고 사진찍는건데 기다리다가 한세월 걸릴거 같아서 빠르게 이탈함.

여기서 캐릭터 그리팅에 진심이신분 만남. 오리발 신고왔음^-^ 대단하다.

짐꾼 밍밍이 사망이 가까워옴. 말수 급격히 줄어듦ㅋㅋㅋㅋㅋ

관광&편함 두마리토끼를 잡을 수 있는 보트를 타고 한바퀴 돌아준다.

보트 이동중에 해져서 저녁됨.

야경 너무 예쁘고 기분좋아짐.

정시마다 분출한다던 화산ㅋㅋㅋㅋㅋㅋㅋ

5분일찍 분출해서 내가 화장실 다녀온동안 끝나버림.

약속 안지키냐!!! 후

기념품샵에서 미니머리띠, 가방까지 사서 야무지게 걸쳐줬다.

야경이 예뻐서 굉장히 사진이 잘나오네?

인생샷이다 크으~! 이거 잘찍었으니까 앞에 사진들 넘어가주겠어 ㅋㅋㅋ

여기 사진 맛집인데 왜 나 조금 밖에 안찍었냐.

밍밍이 체력이 회복되고 본격 놀이기구 투어를 떠났다.

잠수정을 타고 떠나는 어트랙션 - 언더 더 씨를 탔다.

일본어로 얘기해서 못알아듣긴했지만 느낌 + 옆에서 동시통역해줘서 재밌었음

센쵸!! 번역해줘서 고맙수다 ㅋㅋㅋ

 

다음으로 인디아나존스를 타려고 대기했지만 중간에 점검한다고 하더니

중간에 줄 똑 짤라서 돌아가라고함... 또르르

돌아가는 길에도 닝겐들은 바글바글하다.

 

 
어트랙션 짤린건 슬프지만 마지막 하이라이트 코스가 남았다.
8시 반부터 시작하는 디즈니씨 불꽃놀이!!!
시간이 얼마남지않아서 어디로 가야하냐고 직원붙잡고 물어봄.
결론 : 하늘에 쏘는거기 때문에 디즈니씨 전역에서 관람가능하다.

 

디즈니씨 불꽃 놀이 명당은 디즈니성쪽을 바라보는 빈 벤치!!!

시야방해되는 나무 없을수록 좋음

불꽃놀이 시간 가까워오니까 빈 의자가 없음.

 ★불꽃놀이 감상타임★

이거 끝나면 빠르게 나와야함.

마이야마역 미어터짐.

꿈과 희망의 나라에서 벗어난 현실은 쉽지 않았다.ㅋㅋㅋㅋ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