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2.10 Tokyo

[22.10] 3일차 도쿄 백종원 스푸파 야끼토리 분라쿠

by 노란오이 2022. 11. 7.
728x90
반응형

하루의 고단한 일정을 소화후 자기전 맥주한잔을 위해 들린 이 곳!

백종원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도쿄편에도 나와서 유명한곳이다.

친구의 강력추천으로 방문했다. 조금 기다리다가 2층으로 안내받았다.

야외석에서는 흡연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더 좋았음 ㅋㅋㅋㅋ

한국인이 많이오는지 한국어메뉴도 준비되어 있음.

나마비루와 매실쇼

매실주는 음료 같았는데 친구는 맛있다며 홀짝홀짝 먹더라

오너 추천메뉴 넘버원에 빛나는 소곱창조림.

곱창러버들 모여라~~~~~~

내장극혐러 친구랑 갔기때문에 전부 내차지 ㅎㅎ

한국인이라면 매운맛 추가를 추천한다. 곱창이 부들부들 아주 맛있음!


1차로 주문한 닭꼬치들

순서대로 닭다리, 파, 삼겹살, 된장마늘

예상대로 밍밍이는 닭다리를 원픽으로 뽑았다.

간이 짭짤해서 양념이 덜한 음식부터 양념이 많이 되어있는 음식 순으로 먹으면 더 맛있다!

중간중간에 파도 한입씩 먹어주면 리프레쉬됨

다음 야채선수는 양배추.

양배추를 시키면 겁나많이 나온닼ㅋㅋㅋㅋㅋ 양으로 승부한다!!

참기름에 양배추 비빈건데 꼬치흡입 중간중간에 먹어주면 맛있다.

 

생맥주 다마시고 삿포로맥주 시켰는데 생각보다 큰거줘서 당황함

일본이라서 조그만거 줄 거 같았는데 ㅋㅋㅋㅋ 개이득

2차주문 닭꼬치들.

마늘간장, 된장소스(매운맛) - 매운맛은 글쎄?, 닭껍질, 닭날개까지 골고루 시켜서 씹고 뜯고 맛봄.

 

한창 먹고 있는데 주방이 9시도 안되어서 마감한다고 라스트오더를 넣어달라고했다.

친구의 폭주로 닭다리꼬치 5개와 함께 마무리. (사실 5세트라 10개 나와야하는데 소통오류남ㅋㅋ)

그는 나머지 닭다리5개를 기다렸으나 더이상 나오지 않았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여기는 다시한번 가고싶다.

 

-오늘의 일정 끝-

내일은 대망의 디즈니랜드닷!! (사실은 디즈니씨)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