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3.01 내일로

동계 내일로 출발! 서울에서 목포 (서울역 발권 혜택)

by 노란오이 2023. 1. 19.
728x90
반응형

2023년을 맞아 1월 동계내일로를 다녀왔어요

그동안 가보지 않았던 장소 위주로 다녀오기로 해서

목포, 광주는 꼭 가기로 했습니다!

아침부터 서울역으로 달려감~~

서울역에도 푸드코트가 있더라구요?

3층에 있어요!

그동안 2층만 열심히 돌아다녀서 몰랐음

생각보다 꽤 많은 종유가 있어서

이 중에 하나는 원하는게 있을듯해요:)

서울역을 보며

식사 가능~

제육볶음이랑

오므라이스 세트 시켰음

특별하진 않지만 여행전 든든함을 채우기!

도시락 먹으며 떠나는 기차여행의 로망을

실현할 기회를 꿈꿧지만

위장에서 따뜻한 음식을 원했어요ㅜㅜ

*서울역 발권혜택*

강촌레일바이크할인권, 연극할인티켓,

연극초대권을 받았어요

첨엔 청소년 연극 잉?했는데

성인들도 많이 보더군용 ㅎㅎ

다른역 발권이면 시간 맞춰서

해당역사 들러야하니까 괜찮은듯??

혜택 수령은 ktx서울역 2층 1번출구쪽 여행센터에서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첫날의 여행일정은 목포!

밑에 지역부터 구경하고 서울로 올라오기로

내일로 KTX도 두번 탈 수 있어서

최대한 먼거리 타면 굿굿👍

목포행 KTX가 도착했어요~

두근두근🙈

다음은 목포 여행기로 돌아올게요!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