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3.01 내일로

[2023 내일로]5일차 대구 갈만한곳 - 동성로, 수성못, 이월드 일루미네이션

by 노란오이 2023. 1. 25.
728x90
반응형

어느덧 내일로 5일차!

간짜장과 중화비빔밥을

아침으로 배달시켜먹기:)

고기밥을 먹으러 군위식당가려다가

사람들 많이 가는 가길래 라멘가게 들어감

인테리어에 진심이신듯ㅋㅋㅋㅋ

라멘가게 와서 카레동 시킴ㅋㅋㅋㅋㅋ

스프카레랑 비슷한데 스아게가 좀 더 맛있었다

스프카레 궁금하면 추천

친구는 부타동 먹었는데

라면 안먹을거면 우리 왜 여기 온거냐ㅋㅋㅋ

점심맥주 1500원의 행복과 미도리샤워

본인이 주문했지만 이맛이 아니라는 친구

이건 미도리샤워가 아니래요ㅋㅋㅋㅋ

수성못으로 무브무브!

대구지하철 3호선타고 모노레일마냥

신기해하면서 서울촌놈 인증하고옴

 

오리도 있고요~새도 많았습니다.

친구가 매일 같이 외치던 철새도래지 여기있네?

이제 철새 타령 노놉!ㅋㅋㅋㅋ

실컷 구경했지??^-^

갈대밭도 있더라구요~

예상못했지만 예쁘닷

그 길로 커피 수혈을 위해 스타벅스에 왔어요.

건물도 높고 바로 앞 수성못이라 뷰가 좋았어요!

오늘의 마지막코스 이월드입니다.

일루미네이션을 보러 왔어요!

야간권은 5시부터 입장이지만

이벤트였나? 1시간 일찍 입장가능했어요:)

시간낭비할뻔 했어유 ㅋㅋ

사물함에 짐 보관후 입장했어요~

짐 보관은 필수 (2천원의 행복)

체력아껴서 더 놀아야한다구요ㅎㅎ

저멀리 83타워도 보이구 신난다!!

얼른 들어가 보자구~~

제일 먼저 눈썰매장을 들려줬어요

6시까지인데 일몰 상황따라 조기종료 되더라구요!

제가 방문했을 때에도 5시 30분쯤 끝났습니다

일찍 퇴근하는 직원분들 행복해보이셨음 ㅎㅎ

입장하시면 눈썰매 꼭꼭 먼저 타세요:)

눈썰매 재밌어서 3번탔어요~

동심으로 돌아간기분

끝나고 푸드코트에서 닭강정과 떡볶이도 냠냠

5시 30분부터 불이 들어오더라구요~

예쁘다ㅎㅎㅎㅎ

이월드 자이언트 매직북도 시간맞춰서 봤어요

조금 일찍가서 명당자리 찾았어요 ㅎㅎㅎ

야간권에 포함된 핫팩!

매직북 옆 기프트샵에서

바코드 보여주고 수령했어요

별로 안추웠었는데 밤되니까 확실히 쌀쌀해요

요긴템이니 꼭 챙기세요~

본격 놀이기구 탑승 시작하려고

바이킹을 탔는데 친구 정신가출로

사진이나 찍기로 합니당ㅜㅜ

해지니까 확실히 예뻐요!

놀이공원 필수코스죠

회전목마 앞에서 사진도 남겨줬어요~

예쁜 곳이 많아서 구경만해도 즐거웠습니당

 

겁나 신난거 보이시죠??

우산포토존 여기서 다들 사진 많이 찍으셨음

나도 질 수 없다 찍는다 사진!!

여기 다녀와서 숙소를 갔는데

갑자기 온갖 피로가 몰려오면서

골골거리기 시작했어요

아침 6시 기차로 안동가야하는데

저 무사히 갈 수 있을까요?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