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3.01 내일로

[2023 내일로] 4일차 광주에서 대구로! (잠시들린 진주)

by 노란오이 2023. 1. 24.
728x90
반응형

오늘은 기차를 가장 오래타는날!

광주-진주-동대구로 이동하는 코스입니당

아침식사 가능했던 현대옥

맛의 도시는 진정 전주인가?하는 생각을 해봅니당

제 기준 전주가 특색있는 음식이 많은 것 같아요

오징어쫄깃쫄깃하고 국물 칼칼하니 아침식사로 굿굿

 

광주에서 보성, 벌교 지나 진주로 가는

하루 한대 다니는 무궁화호 타고 이동~

역 도착하면 호다닥 인증샷 사진찍고

다시 열차타며 진주까지 갔습니다!

수달 너무 귀엽죠?

진주역근처 청춘식당

웨이팅 있다고 했는데 운좋게 한자리 차지했어요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지만

규카츠랑 스키야키 다 상당히 맛있었습니당:)

다시 먹으면 나도 규카츠 먹을거얌!!

ITX-새마을 처음 본 사람ㅋㅋ

열차가 굉장히 까리했어요

여담이지만 여행 4일차 되니

저의 무릎이 점점 돌출중

바지야 늘어나랏!!

 

뿅! 동대구역 도착~

동대구역 처음오면 다들 놀란다는 신세계 백화점

밍밍이도 보고 놀람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여러번 와봐서 관찰잼이었습니당

대구 왔으니 석쇠불고기 무봐야죠??

태능집으로 고고~

포차분위기 ㅋㅋㅋㅋㅋ 좋구만유

우동1, 석쇠불고기(중)1 주문~

칼칼한 우동 뜨끈하니 추위가 풀려요

석쇠불고기랑 양파짱아찌 조합 존맛!

불향이 미쳤음

국물 한개 추가로 주시는데 우동 나눠서 먹었어요

참! 서비스로 음료수도 나옵니다~~

걸어서 대구 더 현대~

자꾸 걸어서 발에서 피나겠음 ㅜㅜ

여의도 더 현대가 임팩트 있어서

대구는 어떨지 너무 궁금했어요

waterfall

폭포를 형상화 했다고 합니당

생각보다 조형물이 커서

위에층에서도 보여요!:)

제일 위층의 워킹컵 카페

굉장히 넓고 특색있게 구성되어있어요

컵이 걸어다니는 상상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대요

공간마다 느낌이 다르면서도

비슷해서 신기했어유ㅋㅋㅋ

야외정원

밍밍쓰는 조형물이 안이뻐서 싫다고 했습니다.

구경끝났으니 백화점의 꽃 푸드코트 고고~

대구 앞산샌드를 하나 획득했습니다

추천해주신 황치즈맛으로 샀어요

고급 뽀또의 향이 납니당 ㅎㅎ

그리고 서문야시장으로 갔지만

2월까지 안해요!!!!!ㅠㅠㅠㅠㅠ

이 중요한 사실을 와서 알다닛 ㅜㅜ

아이구야 흑흑

연돈 볼카츠 하나 먹고

숙소로 돌아갑니다~~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