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3.01 내일로

[2023 내일로] 마지막날 안동 눈빛축제, 맘모스제과, 한옥카페 미드레인지

by 노란오이 2023. 1. 26.
728x90
반응형

오늘은 드디어 마지막날!!

이제 몸도 무겁고 이쯤되니

그냥 서울 가고 싶은 맘이 드네요

집이 최고야 ㅠㅠ

근데 왜 집에가면 나가고 싶냐구

어제 컨디션이 안좋아서 마지막날

안동여행 가능할까 고민했는데요~

몸이 무겁긴했지만 마지막날이니 힘내서 출발!

안동역에 도착했습니다:)

안동역이 안동터미널옆으로 이전했더라구요

저처럼 물품보관함 찾으시는분들은

안동터미널을 이용하세요!

골골+꿍시렁 콤보로 오늘은 택시여행

 

택시 최고야 짜릿해 ㅠㅠ

간고등어로 유명한 일직식당에 왔어요

8시부터 열어서 아침식사도 쌉가능

안동식혜가 있어서 시켜봤어요

아삭아삭 시큼 달달함

식혜+ 동치미+ 고춧가루 느낌

생소한데 특이한 맛조합이었음

간고등어 등장!! 뚜둥

간고등어 정식 2인 시켰더니 푸짐

저희가 첫 손님이라서 그런지

갓지은 밥에 고등어 한 점 올려먹으니 행복했어요

고등어 해체 전문가가 옆에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 생선만 먹을까봐요 ㅎㅎㅎ

안동에오면 꼭 들러야하는 빵집

맘모스제과!!

유명한 빵집들은

금테를 두른 공통점이 있는거 같네요?

나중에 다녀온 빵집 모음으로 포스팅할게요!

 

맘모스제과를 전국 5대빵집으로 만든 공신이죠

크림치즈빵 일단 집어줬어요

단팥빵도 맛있어 보여요

케이크도 특색있더라구요~

하지만 나의 목적은 오로지 크림치즈빵

쫄깃한빵과 크림치즈의 조화

빵표면에 빵가루가 입혀져서 식감이 좋더라구요

안동에 오셨다면 드셔보시는걸 추천해요!

택시타고 안동 눈빛축제로 갑니다

택시기사님께 목적지를 말씀드렸다니

잉??그게 뭐여?? 거길 왜가??ㅋㅋㅋㅋ

지역사람도 모르는 지역축제

가는 사람 나야나~~

내리자마자 눈썰매장 슬로프 보이구요

나는 아무래도 이 포즈에 중독되었나 보다

여기보세요 여러분~

왠지 오른팔이 아프더라 후 ^_^

내일로 기간동안

남쪽 지방을 여행해서 그런지

춥다는 생각은 안들었는데

안동은 진짜진짜 추웠다!!

눈빛축제 조형물도 얼어붙음 ㄷㄷㄷ

축제 시간 전에 왔더니 아무도 없어유

눈썰매장

어제 이월드에서 다녀왔지만

오늘 또 왔습니다

눈썰매장 이용권 7천원인데 7번이상 탔다

한번에 천원이면 뽕뽑음 굿굿

그리고 5천원 안동사랑 상품권도 줌

안동여행의 마지막코스

안동 한옥카페 미드레인지

카페라기보다는 홍차, 티 전문이다

여기서 아까 받은 상품권 쓰고 싶었으나

가맹점 아님 ㅜㅜ

여기서 꿀팁!

네이버에 검색해서 지류상품권 써있으면 가능함:)

애매하신 분들은 맘모스제과 추천합니다 ㅋㅋ

크림치즈빵 드세요~~

각종 티들이 준비되어있어서 시향하고

취향껏 고르면됨

홍차,허브티는 따뜻하게

과일차는 차갑게라고 하셨던거 같은데

나머진 기억 휘발됨

 

시킨 것만 기억나는거지뭐 ㅋㅋㅋ

햇살가득 들어오는 창가에 앉아서

여행의 마무리를 할 수 있어서 좋았다

과일티가 새콤달콤 너무 맛있었음

친구도 여유롭고 좋았다고함

안동사랑 상품권은

터미널 특산물 할인점에서 사과빵사는데 쓰고 친구 줌

사과빵 맛있니?? 

안동에서 출발하는 KTX이음타고 서울로~~

KTX이음도 처음 타 봄

그렇다는것은?? 이것도 인증샷이지ㅋㅋㅋㅋㅋ

와~KTX이음은 기존 KTX와 다르게

간격도 넓고 쾌적 굿굿

콘센트도 자리마다 앞뒤로 2개씩 있고

무엇보다 무선충전기도 있었음 충격 ㅋㅋㅋㅋㅋ

보조배터리도 잘 안챙기는 나로서는

모든열차가 KTX이음이었으면 좋겠다...ㅎㅎ

내일로 여행 드디어 끝!!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