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3.09 Osaka

오사카 난바 디저트 맛집 까눌레 드 재팬 / 오사카성 야경과 뉴트램 탑승기

by 노란오이 2024. 4.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사카여행중인 노란오이입니다

오사카역앞빌딩에서 해피아워를 즐긴후

숙소인 난바역으로 다시 돌아오다가

까눌레 가게에 들렸어요

인생 까눌레라는 리뷰를 보고 지나칠 수 없었다구요

오사카 까눌레 먹으러 고고

가게는 크지 않지만 누가봐도

나 까눌레 전문으로 파는 가게야 싶은 느낌

까눌레드 재팬 안으로 들어가볼게요

여기 글로벌한 가게인가봐요 ㅋㅋㅋㅋㅋ

메뉴가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다 있어요

사진 찍어도 되냐고 물어보고 촬영해왔어요

까눌레 가격이 천원대라니!! 이건 사야햇

8개짜리로 질렀습니다

안에 구성을 선택가능한데

기본 메뉴에 계절한정은 고구마,

그리고 메뉴엔 없지만

특별메뉴로 초코와 옥수수가 있어서 초코를 골랐어요

뿅! 포장 완료

근무하시는분이 번역기로 소통해주셨어요

한국인들이 많이 오는지 까눌레는 없냐고 물어보시고

이것저것 물어보시다가 여행 잘하라고 해주셨어요

저는 번역기 사용 못해서 짧은 일본어로 대답해줬는데

알아들었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

가게를 나서는데 들어온 분들도 한국인들

여기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까눌레집인가봐요

숙소에 들어와서는 너무 피곤해서 바로 뻗었는데

자고 일어나서 까눌레를 꺼냈어요

이 귀여운 까눌레 종이뒤에

까눌레의 사진이 들어있어서

어떤 까눌레인지 확인할 수 있어요

한번 더 유산지로 포장이 되어있는데 벗기면

쨘~ 다시 봐도 맛있어보이는 비주얼들

기본, 안즈, 초코, 고구마가 진짜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녹차, 호지차는 원래 안 좋아하는데

취해서 사왔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

먹어봤지만 역시 불호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 까눌레는 진짜 JMT

#난바맛집 #까눌레맛집 #인생까눌레 인정!

다시가도 또 사먹을거 같아요

까눌레 폭식을 마치고 다시 나갑니다

키링까지 다니까 J-패치 완료

오사카성 야경

밤에는 별거없어요... 야경은 다른 곳 가세요

난바역 미도스지선 타러 왔는데

올때마다 신기한 여성 전용 차량칸 ㅋㅋㅋㅋ

어떤 커플이 여기에 섰는데

일본인들은 어떻게 반응할지 순간 궁금하더라구요

조용조용한 일본인 특성상 아무말 안할까 싶었는데

조용히 표지판을 가리키더라구요

열차칸 안에도 여성전용 도배 되어있어요

왜 미도스지선만 있는지 아시는분?? 댓글로 알려주세요

오사카성에 도착했어요

#오사카성야경 볼수 있을까해서

출구를 나서봅니다

저 멀리 오사카성이 빼꼼 보여요

이때만 해도 오오오 괜찮은데?

가까이 가서 보면 멋있겠는데 희망에 부풀었으나

희망사항일 뿐이었으니

사실 멀수록 잘보이는 오사카성이었다고 합니다

 

가까이 가면 갈수록

나무에 가려져서 안보여요 ㅋㅋㅋㅋ

위로 올라가면 잘보이려나? 싶어서 올라왔는데

사람이 너무 없어서 다시 유턴

사람 없는거 무서워하는 쫄보에요ㅜㅜ

그냥 멀리 본걸로 만족할게 오사카성 안녕~

#오사카성공원 중간에 광장이 있었는데

운동하시는 분들도 있고 버스킹하는 분도 있어서

일상을 공유하는 느낌이 들어서

잠시 머물다가 나왔어요

오사카 성

1-1 Osakajo, Chuo Ward, Osaka, 540-0002 일본

갑자기 바다 보고싶다는 마음이 들어서

가이유칸 해유관을 지나 바다로 고고

사람 하나도 없을때부터 이상한걸 알았어야 했는데

코스모스퀘어역에서 내렸는데

공원이 있고 쇼핑몰이 있다고 생각한 예상과 달리

바다가 있기는 한데 비린내가 엄청나고

인적도 드물어서 다시 지하철역으로 돌아갑니다

저 멀리 대관람차만 예뻐요!

지하철 노선도를 열었는데 뉴트램선이 있더라구요?

#뉴트램선 이름만 들어도 궁금하잖아요 ㅋㅋㅋㅋㅋ

마침 #오사카메트로패스 있겠다 바로 타러갑니다

무인 전철인데 앞이 탁 트여있어요

도쿄 디즈니랜드 가는 열차 탄 느낌이랄까요 ㅋㅋㅋㅋ

근데 배경이 진짜 아무것도 없어요

양 옆이 바다인데 밤이라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음

그래도 새로운 체험해봐서 만족스러웠어요

오! 이제 좀 시내인거 같은데? 했더니

뉴트램선 종점이더라구요 ㅋㅋㅋㅋ

다시 난바역으로 돌아갔어요

난바역에와서 또 #551호라이만두

첫날 먹은 교자가 맛있어서

새우쇼마이 사려고했는데

품절로 돼지고기 쇼마이 샀어요

숙소에 가서 먹어본결과

바로 먹지 않고 하루 뒤에 먹어서 그런지

전날 먹은 교자가 좀 더 맛있게 느껴졌다고합니다

뉴트램선까지 알차게 이용한 오사카 교통패스는 아래에 링크 첨부해요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https://api3.myrealtrip.com/partner/v1/marketing/advertising-link/tWlzRf

 

오사카 교통패스 - [QR교환권] 오사카 지하철 패스 (오사카 메트로 패스) 1/2일권

오사카 메트로와 버스를 원하는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이용해 보세요! [ 이 교통패스의 매력 포인트! ] • 일본 오사카를 여행한다면 필수인 교통패스! • 오사카 메트로, 시티 버스 전선을 무제

www.myrealtrip.com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