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3.09 Osaka

오사카 여행 난바 kohyo 마트 쇼핑리스트

by 노란오이 2024. 4. 11.
728x90
반응형

오사카 여행의 밤은 뭐니뭐니해도 마트 쇼핑이죠!

숙소로 돌아갔다가 밤12시 땡하는거보고

데이터 충전되어서 당당하게 마트로 갔어요

해외여행에서의 데이터 = 자신감 일지도?ㅋㅋㅋㅋ

자신감 풀충전해서 찾아간 #오사카마트 Kohyo

여행중 두번째로 방문했어요

사실 숙소가기전에도 왔다가

아무래도 쇼핑리스트는 검색 찬스가

필요할거 같아서 숙소에 갔다가 다시왔어요

 

아! 쇼핑전 KOHYO 마트에 대해

알아두면 좋을점부터 알려드릴게요:)

*KOHYO마트 안에 이온 ATM이 있어서

#트래블월렛 카드 출금이 가능해요

*#마트면세쇼핑 물론 가능한데

면세 받을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마트 쇼핑도 하고 면세도 받고 싶으시다면

저처럼 늦은 시간이 아닌 일찍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KOHYO 오사카 마트 구경


들어가자 마자 발견한 소고기

마블링이 진짜 너무 사랑스럽구요

근데 가격대가 만원밖에 안해서 충격

우리나라만 물가 장난 아니게 오른건가요...!!

일본 레토르트 식품은 갓뚜기 3분 요리와 다른지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었던 미트볼들

고기라서 한국에 사갈 수는 없을거 같아서 패스했어요

전날보다 도시락이 조금 더 많은 느낌이었어요

한국처럼 시간이 지나니 할인도 붙여주는거 재밌더라구요

어디든 마트는 시간이 지나면

신선식품은 할인해주나봐요

한 때 대란이었던 포켓몬빵을

일본에서 보니 반가운 느낌

여기서도 포켓몬빵이 유행일지 궁금하더라구요


개인적인 일본 마트 쇼핑리스트


일본 마트에 있는 상품들 우리나라 마트에도 있어서

굳이 무거운걸 들고 올 필요가 없다면 안사도 되지만

한국에 수입되는거 보다 저렴하기때문에

어떤지 적은돈으로 사용해보고 싶다 해서

이것저것 담아봤어요

1.와사비

집에서도 S&B 와사비 종종 사먹어서

일본에 파는 와사비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S&B생와사비와 네모곽에 들은 와사비 고민했으나

많이 들어본 S&B생와사비를 사왔어요

고기 종류 먹을때 위에 곁들여서 먹는데

알싸하면서도 단맛이 느껴지고

짭짤해서 만족스러워요

살짝 끈적하니 점도가 있어요!

2. 각종 소스 (오코노미야끼, 피자, 데미그라스 소스 등)

 

이렇게 소스 종류가 많았나 싶을정도로 소스가 많아요

오코노미야키랑 타코야키 소스가 다른거였나?

비슷한듯 다른 소스들이 있어서 신기했어요

심지어 피자소스도 있는거 넘나 신기하더라구요

참깨 고마 소스 종류가 쇼핑리스트로 유명하던데

참깨소스 왠지 손이 자주 가진 않을거 같아서

패스하고 에바라 데미그라스 소스를 담았어요

오므라이스 좋아하는데

밥볶아서 위에 소스 바로 뿌려먹으니 아주 좋더라구요

맛있으면서도 편리해서 만족했어요

3. 메론소다, C.C레몬

사실 액체류는 들고 오는거 자체도 무겁기 때문에

쇼핑해서 위장에 털어넣는게 제일 최고죠

유명하다고해서 살까 했는데

맥주를 넣어줘야해서 패스했어요

4. 후리카케 / 캐릭터 상품

 

귀여운 후리카케랑 피카츄 김 보기만해도 흐뭇한게

일단 담게 되는 매직 밥에 쓱 비벼먹기만 되니 굿굿

꼬지 종류도 귀여운거 진짜 가득해요

스누피 꼬지 사고 싶었는데 집도 없는데 왠 꼬지야

갑자기 T빙의해서 귀엽지만 사진 않았어요

5. 모찌

키리모찌가 유명하다고 들어서 사보려고 했는데

신기한 유부모찌 발견! 이나리모찌라고 읽나봐요

귀여운 캐릭터 모찌들도 있다고해서 사오고 싶었는데

KOHYO마트에는 없나봐요

6.오코노미야끼 믹스

 

간단하게 양배추랑 계란, 물넣고 부쳐주면

오코노미야끼를 뚝딱 만들수 있어서 좋았어요

망해도 소스 뿌리면 다 가릴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

동생도 왜 맛있냐고 했을정도로 맛있어요

7.매운과자 (이건 도전템)

먹으면 죽일거 같은 원칩같은 비주얼

사서 밍밍이랑 먹어보고 싶었지만

극히 사양하는 덕에 사지는 못했어요

매운거 좋아하시거나 도전정신이 넘치는 분들이라면

일본 마트 쇼핑리스트로 괜찮을거 같아요 ㅎㅎ

8.마파두부

일본여행 마트 추천템으로 마파두부도 있길래

사봤는데 추천템까지는 잘 모르겠어요

제가 아는 마파두부보다 달고 짠 느낌이라

볶음에서 국물요리로 정체가 변경되어 버린 마파두부

입맛은 아무래도 개개인마다 다르니까요

9. 산토리 레몬사와 원액

일본 여행을 더운 시기에 가서인지

시원하게 마셨던 레몬사와에 빠져서

레몬사와의 원액 발견하고 바로 집어왔어요

전용잔도 판다면 사오고 싶었는데

원액만 사왔어요

얼음 가득에 탄산수: 원액 5:1

마지막으로 레몬즙 넣어주면

상큼하니 아주 굿굿이에요

10.큐큣토 주방세제

진짜 뽀득뽀득 닦이는 느낌

주방템을 찬양하면 나이가 든거라던데

역시 어쩔수 없는건가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들어요

그외에도 과자나 혼쯔유 메이플시럽

핫케이크가루 등을 담았어요

지금보니 소면이랑 카레도 샀었네요 ㅋㅋㅋㅋ

숙소에 와서 야무지게 캐리어에 테트리스 했어요

마트 쇼핑을 하면

여행을 다녀와서도

하나씩 꺼내먹으면서

여행을 추억할 수 있어서 좋아요

마트를 다녀온후 얻은건

강한 발바닥 통증 ㅠㅠㅠㅠ

파스로 응급처치하고 잠에 듭니다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