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2.11 HochiMinh&NhaTrang

여자 혼자 호치민 여행 3일차 - pho 24, 리틀하노이(에그커피)

by 노란오이 2022. 11. 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호치민->나트랑으로 이동을 하는 날!

공항버스타는 곳을 답사할겸 어제 pho24에서 먹은 금귤주스가 생각나서 나왔다. 금귤주스 잊지못해ㅜㅜ

우리나라에선 볼 수 없는 독특한 나무

아바타에 나올 것 같다.

어제 사진 못찍어서 아쉬웠던 시청 앞 다시 방문함

어제처럼 사람없으면 셀카찍으려고 셀카봉까지 야무지게 챙김

우왕 이게 왠일이여

사람발견!!! 부탁드려서 사진을 남겼당 오예 ㅎㅎㅎ

사진을 찍었으니 배를 든든하게 채울차례다

pho24 가면서 버스 노선표 확인

아무리봐도 109번 152번 없는디용??

뒷편에도 없는디??

구글 믿어도 되는건가

나중에 숙소가서 직원한테 물어봐야겠다🤔

이 더위에 캐리어끌고왔는데 버스 안오면 끔찍😱

오늘은 껌땀세트 시켰다

돼지갈비 덮밥 먹어봐야지

프랜차이즈라서 그런가 고기잡내나 향신료냄새 없어서 너무좋다 ㅋㅋㅋㅋㅋㅋ 밥은 좀 찰밥같다만 아주 맛있구만

4천원의 행복이여

금귤주스 왤케 맛있는곀ㅋㅋㅋㅋ새콤달콤시원 크으!

이 기세로 에그커피까지 체험하고 가리랏

조금 익숙해진 오토바이 체험

근데 그랩기사님이 완전 이상한데 내려줬다

후 이상한데 내려주고 가다니 너무한거 아니오!!

덕분에 800m 걸었다 으어어엉 ㅠㅠ

우여곡절 끝에 다녀온 리틀 하노이

☆결론부터 말하면 여기 꼭 와야함☆

콩카페, 하이랜드보다 여기가 최고야 ㅜㅜ

문짝부터 겁나 예쁘다

나는 혼자왔지만 같이 온 사람들은 여기서 사진 오조오억장 찍어줘야함

에그커피에 빵찍어먹는건지 알았는데 이건 에그 크림이다 ㅋㅋㅋㅋㅋ

에그커피는 여기있음

사람들은 모두 핫을 시키지만 나는 아이스다

한국에서도 얼죽아인데 동남아에서는 당연 아이스아닌교

나는 2층으로 올라왔다.

2층 전세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1층도 겁나 예쁘죠?

미리 크리스마스

커피주문하면 아이스워터가 같이나옴

앞뒤로 입헹구기용인가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림 팍팍 떠먹고 나중에 섞어먹으면됨

제 점수는요 100점만점에 100+점임ㅋㅋㅋㅋㅋㅋ

한국에도 팔아줘라!!!!

어제도 왔어야했는데 게으름 피다가 오늘 온 나 반성해야함

가격도 2천원임

2천원의 대행복 여기서 느끼고감

아쉽지만 호치민 떤셧넛 공항에서 나트랑 캄란 공항으로 갈시간ㅜㅜ

다음에는 공항버스, 퍼시픽항공 이용기로 돌아오겠음:)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