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3.09 Osaka

난바역 빅카메라 닌텐도 스위치, 간사이 2터미널 출국 면세점 식당

by 노란오이 2024. 4.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사카 여행을 다녀온 노란오이입니다

나라공원에서 사슴 구경 구경하고

동대사와 가스가타이샤 신사까지 보고나서

난바역으로 다시 돌아왔어요

나라 여행이 마지막 일정이라 공항으로 가는 일정인데

시간이 남아서 난바역 빅카메라 갔어요

닌텐도 스위치 게임 구경을 하러 고고

피크민4가 매대에 가득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슈퍼마리오는

사전예약이라 아쉬웠어요

슈퍼마리오를 달라!! ㅜㅜ

스위치 게임 구경하다가 별의커비를 발견했어요

별의커비 wii 처음봤는데

이미 한국에도 발매됐더라구요

커비, 마리오 같은 게임 좋아해서

일단 한개 골라봤어요 ㅋㅋㅋ

아 그리고 신기했던 모노폴리!

닌텐도로도 모노폴리를 할 수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시간 가는줄 모르고 게임할 수 있겠죠

어떤 언어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지 궁금하다면

QR코드를 찍어보면 알 수 있어요

다만 일일히 목록을 내리면서

확인해야하는건 조금 불편했어요

스위치 게임에는 영어, 중국어 표시는 있는데

한국어는 안보여서 안되는건가? 싶었는데

한국어 지원 거의 다 되더라구요

 

명탐정 피카츄 이것도 탐났는데 사전예약 ㅜㅜ

지금은 발매 되었겠네요!

조만간 스위치 게임 구경가야겠어요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게임을 모아놨어요

밍밍이랑 했던 it takes two도 보이고 반가운 느낌

곧 발매되는 스위치 게임들도 확인가능했는데

명탐정피카츄 (현재발매)

슈퍼마리오브라더스원더, 슈퍼마리오RPG

사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

무빙아웃2도 발견했는데 PC로 했던 게임이

1인지 2인지 헷갈려서 구매는 안했어요

나중에 알고보니 1이었더라구요

이삿짐을 던지는 게임이라 커플게임으로 찰떡이었는데 살 걸 그랬나 괜히 아쉬운 느낌 ㅜㅜ

결국 면세를 받아 별의 커비를 구매했어요!

빅카메라 쿠폰이 있었는데 닌텐도 스위치 게임팩은

소프트웨어라 추가할인은 불가하니 참고하세요:)

위스키 구매하러 2층으로 내려왔어요

발렌타인이 정면에 딱 보이더라구요

역시 인기 있는 위스키인가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산토리레몬사와 리큐르를 구매해서

다른 과일 리큐르도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우메 리큐르 발견!

매실맛 맛있을거 같아서 살까했는데

lotte에서 만들었더라구요

역수입인가 싶어서 관심이 식었어요

 

대신 #초야우메슈 사기로 했어요

전에 후쿠오카여행에서 초야유자슈 먹었는데

맛있었거든요

우메슈 종류가 다양했는데

가고시마 최고의 매실을 담았다는 문구가

적혀져 있는걸로 골랐어요

그리고 산토리 위스키 살까하다가

가성비 넘치는 짐빔을 겟했습니다 (만원밖에 안함)

빅카메라 들렀다가 생각보다 난바역이 너무 커서

공항 도착 못할뻔 했어요

난바역 코인락커에 들러서 짐찾고 공항선 타러 가는데

거의 30분이나 걸렸어요 ㅜㅜ

뛰면서 구글 지도 검색해보니

공항가는 시간이 모자라서 멘붕

 

처음엔 라피트를 타려고 했는데

라피트도 예약이 다 차서

어떻게 해야할지 동공 지진 ㅜㅜ

어떻게 해결했냐구요?

일단 지하철 타러 갔는데

지하철이 있을 시간이 아닌데 있는거에요!

다행히 구글 지도 시간이 안 맞아서 살았어요

간사이 2터미널 셔틀버스 타고 입국수속 마쳤어요

셔틀버스 시간은 10분정도 소요되니

미리미리 공항에 도착하세요

 
 
 
 

간사이 2터미널 면세점 위스키랑 우메슈 다 있는데

가격은 공항이 더 사악하더라구요

한국보단 저렴하지만 일정이 가능하다면

리커샵에서 구매하는걸 추천해요

좀 전에 산 우메슈보다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어쩌면 프리미엄 라인인가 싶기도 하네요

화장품 코너는 생각보다 인기가 없더라구요

#코코카라화인 면세점안에도 있더라구요?

일본여행 후 마무리로 동전 털기 좋아보였어요

#DailySKY 여기도 잡화나 식품,

간단한 기념품이 주를 이뤘어요

#간사이2터미널 면세점은 주로 잡화류에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2터미널은 사람이 없어서 한적하지만

역시 일본답게 가챠는 마련되어있어요

그것도 엄청 많아요!!

 

시로이 코이비토와 로이스 초콜릿

초콜릿 별로 안좋아하지만

스트레스 받을때 먹으려고

술 들어간 초콜릿으로 구매했어요

#간사이2터미널식당 유일하게 한 곳이에요

오코노미야키, 타코야키, 돈가스샌드위치, 맥주

돈가스카레를 먹을 수 있어요

옆에 카페가 있는데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은

카페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배가 고파서 돈가스카레 주문했어요

죠토카레 가서 돈가스카레 먹겠다고 노래를 부르고

공항에서야 먹게된 #돈가스카레 덮밥

공항음식이라서 기대 안해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빨빨거리고 돌아다닌

2박3일의 오사카여행을 마치고

드디어 한국으로 갑니다~~

728x90
320x100
LIST

댓글